‘실력 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3월 21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됐다. 2024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진행된다.이번 3월 가성클에서는 A부 ’디지털 전환 시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의 초청강연과 B부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힘들 때’ 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
26일,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주최하는 ‘2023 제 9회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열렸다. 경영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규모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해 실제 성공 사례, 지식을 보유한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연례 행사로, 매년 두 차례 열린다.‘2023 제 9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총 여섯 세션으로 구성되며 배달의 민족 나하나 팀장, 뉴닉 김소연 대표, 카카오스타일 심준용 부사장, 토스 박토니 리더, LG CNS 윤미정 상무,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등 총 6명의
그동안 기업 조직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회를 탐색하거나 어떤 우선순위가 되는 제목들을 정할 때 흔히 쓰는 방식은 ‘프로젝트 제목쓰기’였다. 하지만 통상적으로 프로젝트는 기간이 길다. 일례로 현대자동차는 신차를 개발하는 기간이 보통 2년 반이 걸린다고 한다. 그렇다고 ‘신차 개발 프로젝트 2년 반’ 이렇게 하면 실행이 안 일어나게 된다. 그래서 프로젝트를 세울 때에는 반드시 3개월 단위로 쪼개서 최초 3개월 동안 무엇을 할 건인지에 대해서 반드시 소제목을 잡아야 한다. OKR 방식에서는 아주 명확하다. 3개월 이내의 목표(Objec
'Under-100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인 가인지캠퍼스가 15일, 카페 히브루스에서 제6회 CC클래스를 개최하였다. 각 산업 카테고리의 챔피언이 되고자 하는 경영자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가인지캠퍼스의 김경민 대표와 CNT테크의 전화성 대표가 비즈니스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와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는 A부 북 토크를 통해 "여성들은 화장품을 사지 않는다. 희망을 산다. 사람들은 여행을 사지 않는다. 추억을 산다. 드러난 필요 이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야 한다. 결과적으로 고객은 Benefit과 Person
세상을 변화 시키는 경영자들의 모임 CC클래스(Christian Company Class)가 6월 21일, 신촌 히브루스에서 열렸다. 6월 CC클래스는 지난 5월 18일에 열린 CC컨퍼런스의 팔로업 프로그램이었다. 본 행사는 교육컨설팅 회사인 가인지캠퍼스가 주관하였으며, 50여 명의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참석하였다. 인사이트 토크쇼 첫 번째 순서는 ‘인사이트 토크쇼’였다. ㈜거룩한153 신효철 대표가 ‘현장에 답이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기까지!’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었다. 신 대표는 강의 위주
대한항공의 '갑질'에 대한 기사가 연일 보도되고 있다. 2014년 '땅콩 회항' 사건에 이어 이번 사건은 대한항공의 이미지에 다시 한번 큰 타격을 주었다. 불매운동으로 확산될 조짐도 보인다. 그런데 과연, 로열티고객도 대한항공을 떠나갈까? '땅콩 회항' 이후, 한 리서치 기관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로열티고객이 있는 높은 연령층으로 갈수록 선호도가 여전히 높았다. 4, 50대에서는 36~38%, 60대 이상에서는 52.5%의 선호도를 차지했다.잘 나가는 기업은 로열티고객 관리가 다르다매일유업은 2007년, CRM(고객관계